Extra Form
 
180214_넥슨, 스페셜솔져, 설 맞이 신규 캐릭터 연화 출시.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신규 캐릭터 ‘연화’를 추가하고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복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연화’는 밸런스형 스피드 증가 계열의 캐릭터로, 자신을 쓰러트린 적의 ‘HP’를 보여주는 스킬과 ‘스피드 증가’, ‘분노 효과 상승’ 등 최초로 3개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설날을 맞이해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 14일간 출석하면 ‘S급 보급함’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골드’, ‘S~A급 보급함’, ‘보석(20개)’, ‘고급보급함’, ‘보석(50개)’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또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신규 ‘숨바꼭질’ 모드를 플레이하고 8가지 조각을 모아 그림을 완성하면 ‘수류탄’, ‘골드’, ‘보석’, ‘보급함’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5일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보겸’, ‘악어 크루’, ‘도티&도도한친구들’, ‘양띵 크루’, ‘꾹TV’가 ‘숨바꼭질’ 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며 신규 모드에 대한 설명과 각종 팁을 제공하는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015s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