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룽투 모바일 게임 3종 설날 이벤트 실시.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검과마법 for kakao>, <아이테르 : 천공의 성>에서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인기만화 ‘열혈강호’ IP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날 보물상자 이벤트’, ‘새해 인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복 주머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 주머니를 성장시키는 재미와 동시에 자색 부적상자, 만능 신병 조각, 보석 에너지석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 밖에 설 연휴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설 세뱃돈’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설 맞이 쿠폰’을 지급하며, 설 연휴 기간 동안 한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5레벨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설 맞이 새해 인사 이벤트’, ‘숨은 까치 찾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 성’ 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설날인 16일에는 ‘스페셜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체력포션’, ‘기력포션’, ‘100만 골드’, ‘500만 다이아’ 등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오는 18일까지 공식카페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아이테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공용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1 - 3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