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검은사막 모바일_정식출시.jpg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월 2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월 28일,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펄어비스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최종 마무리 작업을 거칠 예정이다.
 
펄어비스 함영철 사업실장은 “370만명이 넘는 사전 예약자 분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께 드디어 정식 서비스 일정을 밝힐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프리미엄 테스트에 참여해준 분들의 열정적인 피드백을 반영해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 그리고 게임성을 해치지 않는 유료화 정책 등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한 프리미엄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응답자 중 98.8%가 ‘출시 되면 꼭 플레이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소식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웹사이트(https://www.blackdesert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마비노기 주요뉴스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
마비노기에 21번째 메인스트림이자 챕터 6의 피날레 'G21: 수호자의 길'이 업데이트됐습...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