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설날_이벤트 이미지.pn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대표 RPG 4종으로 구정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연휴에는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작 ‘로열블러드’를 비롯해 스테디셀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별이되어라!’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로열블러드’는 설을 맞아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5레벨을 달성하면 S급 무기 상자 1개를 지급하며, 15레벨을 달성하면 S급 장신구 상자 1개를, 25레벨을 달성하면 30만 골드, 45레벨까지 달성하면 S급 체력 차원 결정 1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14일부터 20일까지 ‘오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열.블.러.드’ 다섯 글자로 오행시를 작성해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 이벤트 공지 사항에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참가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며, 참신한 오행시를 지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보상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는 4주년 특별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13일 부터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하루 1,000캐럿 가치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20일까지는 한복 전신 아바타를 포함해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22일까지는 신규 재화인 마스터 스톤을 캐럿으로 살 수 있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의 유산 10층 이상에서 특성 재료 및 금화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같이 게임빌은 이번 구정 연휴를 맞아 자사 히트 모바일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으며, 유저 성원에 보답하면서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 0
마비노기 주요뉴스
마비노기, G21 '피날레' 업데이트...
마비노기에 21번째 메인스트림이자 챕터 6의 피날레 'G21: 수호자의 길'이 업데이트됐습...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