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대표_열혈강호 for kakao.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컬쳐랜드’와 함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문화상품권 발행업체인 ‘컬쳐랜드’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1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열혈강호 for kakao’ 게임 재화인 귀속금화와 펫 경험단 등을 차등 지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펫 경험단 대신 신병 경험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한 기프트 카드의 인증 번호와 휴대폰 번호, 관련 정보를 입력한 후 문자로 수신된 아이템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아이템 쿠폰은 한 캐릭터당 기프트 카드 상품별로 1회 참여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인기 석권은 물론 지난 11월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 ‘이달의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19일 세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끝없는 전장’을 앞두고 오는 18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귀속금화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