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패키지 (1).jpg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의 판매를 2017년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인을 위한 ‘극’ 엔터테인먼트 작품인 ‘용과 같이 극2’의 매력을 살린 Web CM도 공개했다.
 
● PS4™ 전용 소프트웨어『용과 같이 극2 』 Web CM ‘성인이면 즐겨라’
 
https://youtu.be/EmlxFEmjVxA
 
『용과 같이 극2』는 2006년 발매된 시리즈 두번째 작품 ‘용과 같이 2’를 최신 드래곤 엔진으로 되살린 “극” 프로젝트 제 2탄이다. 무대가 되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를 모두 PS4™ 퀄리티의 쾌적한 맵으로 제작하여 압도적인 치밀함과 현장감 있는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요소로 새로운 배우의 출연,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의 플레이어블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용과 같이 극2’ 발매를 기념하여 ‘용과 같이’ 시리즈의 나고시 총감독, 사토 프로듀서와 게임 내 캬바걸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인 미카미 유아, AIKA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유저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석 응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egap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01 (4).jpg

 

ss03 (3).jpg

 

ss02 (4).jpg

 



댓글 0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