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스타폴’ 출시 2.jpg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자사 독립 스튜디오 ‘지하연구소’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 ‘스타폴(STAR FALL)’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동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폴’은 ‘지하연구소’ 내 스페이드A 팀(디렉터 정현예)이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게임으로, 모바일게임에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인앱(In-App)’ 구매 및 유료 다운로드 등의 과금요소 없이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한 주인공 ‘도베르만’의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손쉬운 화면 터치를 이용해 3D 그래픽이 적용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는 ‘턴(Turn) 방식’ 플레이를 통해 공격 뿐만 아니라 방어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에 장착된 강화 장갑 ‘건틀릿’의 진화 방식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타폴’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및 일본 등 글로벌 150개 국가에 동시 출시되며 한글 및 영어를 지원한다.
 
한편 넥스트플로어 ‘지하연구소’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설립된 자사 독립 개발 스튜디오로, 회사 차원의 프로젝트 외에 자사 소속 디렉터들의 다양한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 0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