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_2017LoL레이디스랜파티.png

 

이미지_LoL레이디스랜파티.jpg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랜파티 (이하 ‘레이디스 랜파티’)’가 지난 12일 (일) 신도림 나이스게임TV PC방 및 스튜디오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여성 소환사들을 위해 신설된 ‘레이디스 랜파티’는 실력과 티어에 상관없이 LoL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로 준비되었다.
 
지난 12일 (일) 낮 12시부터 진행된 ‘레이디스 랜파티’에는 약 80여명의 여성 소환사들이 참석했다.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와 ‘2017 LoL 레이디스 브론즈 & 실버 토너먼트’ 참가자 40명과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일반 여성 소환사 4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서머’에서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에게 1대1 LoL 강의를 받을 수 있는 ‘레이디스 롤바타’와 은신한 티모 찾기, 현실 베인이 되어보는 다트 게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페셜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펼쳐져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사전 배부된 번호표 추첨으로 선물을 지급하고, LoL 퀴즈 이벤트를 통해 피규어, 키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참가자들에게 증정했다. 마지막으로,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 개막 일자를 공개해 여성 소환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LoL 레이디스 배틀’은 국내 공식 여성 아마추어 대회로, 2017 서머부터 더 많은 여성 소환사들이 대회 참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LoL 레이디스 브론즈 & 실버 토너먼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7 LoL 레이디스 배틀 윈터’는 12월 17일 (일)에 개최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LoL 레이디스 배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adiessummoner/ )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