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 뮤 온라인, 시즌13-1 2차 업데이트 적용.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 )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시즌13-1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캐릭터의 4차 날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지난 2007년 공개한 3차 날개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4차 날개는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져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800레벨 이상의 4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부터 착용이 가능한 4차 날개는 2단계의 조합을 거쳐 완성된다. 먼저, +13강 이상의 '3차 날개'에 '상급 마정석'과 '보석 묶음'을 조합해 '가루다의 깃털'을 제작한 후 '가루다의 불꽃', '황금문장 50개' 등의 재료 아이템을 추가로 조합해 만들 수 있다.
 
4차 날개를 착용한 캐릭터는 공격력, 방어력 등의 특정 능력이 향상될 뿐 아니라 힘, 체력, 에너지 등 11개의 옵션 중 최대 4개가 추가되어 기존보다 강력한 능력을 갖추게 된다. 또한 날개의 강화 수치에 따라 더욱 화려한 외양을 지닐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웹젠은 12월 7일까지 4차 날개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 온라인’ 이벤트페이지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드럼세탁기’, ‘전기건조기’, ‘게임아이템’ 등 여러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이벤트 기간에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은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각각 들어있는 작은/보통/고급 선물 상자 3개를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적립되는 ‘고블린 포인트’를 소진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제작한 4차 날개의 스크린샷을 ‘뮤 온라인’ 홈페이지의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한 ‘뮤 레드’와 ‘뮤 블루’의 각 선착순 30명의 회원에게는 ‘게임 캐시 10만’이 주어진다.
 
한편,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은 지난 2001년 11월 출시된 후 16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이다.
 
웹젠 ‘뮤 온라인’의 4차 날개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페이지(http://event.muonline.co.kr/season13/season2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