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로스트사가] 대표이미지 (2).jpg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5일) 진화용병 ‘바바리안’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바바리안’은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일반 용병이다. 1차 진화 시 달리며 공격하는 ‘휠윈드’를 연속으로 사용 할 수 있고, 2차 진화를 하면 이동속도 증가 및 상대를 튕겨내는 ‘워크라이’가 추가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2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20분을 달성하면 ‘레이드 티켓’ 2개를 제공하고, 요일 마다 특정 접속 시간을 추가로 기록한 이용자들에게 가지각색의 ‘모션: 댄스’를 선물한다.
 
주말인 18일(토), 19일(일)에는 최초 접속 시 각각 ‘+10 영구장비 보급’, ‘K의 완소메달상자’를 지급하고, 이후 접속 시간에 따라 ‘모션: 하트’, ‘고급 메달뽑기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 ‘눈치싸움’, ‘가위바위보 개발자 K를 이겨라’ 등의 특별한 웹이벤트도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029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