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사전 예약.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5번째 시즌을 맞는 초대형 업데이트가 예고되고 있는 만큼 해외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미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대만 등 주요 국가를 포함한 해외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SS급 동료뽑기권’ 10장을 지급하고, 사전 예약 내용을 SNS를 통해 공유하는 유저들에게는 ‘초월의 정수’와 리트윗 달성 수에 따라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시즌 5 업데이트에서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게임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더욱 강력한 동료들과 적들을 상대하게 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이어질 전망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해외 시장에서 출시 2년 6개월 새 선전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국내에서 흥행 중인 ‘별이되어라!’와 함께 RPG 히트 브랜드 시리즈로 손꼽힌다.

 



댓글 0
1 - 3029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