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사진_배우 오달수.jpg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Joypi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1억배우 ‘오달수’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배우 오달수의 공식적인 모델 활동은 오는 16일 TV광고로 시작된다. 배우 오달수가 모바일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우 ‘오달수’는 영화 <올드보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을 알렸고, 이후 수많은 영화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씬스틸러로 거듭났다. 영화 <도둑들>, <7번방의 선물>, <변호인>, <국제시장>, <베테랑>, <암살>등에 모두 출연하며 천만 관객을 무려 여섯 번이나 경험한 배우다.
 
회사측도 영화계 흥행 보증수표라고 평가 받는 배우 ‘오달수’와 유명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영화계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히 활동중인 배우 ‘오달수’를 홍보 모델로 선정해 기대가 크다”며, “그의 높은 인지도와 능청스러우면서도 코믹스러운 유쾌한 연기 스타일이 <열혈강호 for kakao> 원작 및 게임 이미지 제고에 크게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이다. 풀3D로 구현된 그래픽과 SD캐릭터로 표현된 5등신 캐릭터를 통해 원작 특유의 깜찍함과 유쾌함을 담아낸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특히, <열혈강호 for kakao>의 중화권 버전의 경우 지난 4월과 8월 중국, 대만 등에 출시 이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 대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 현재까지도 인기 및 매출 상위권을 유지 중이며, 국내의 경우 사전예약에 시작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yulgangmobile.co.kr/reservation/ )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00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