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17년 하반기 공채 시즌 ‘커리어클럽’ 개최.jpg

 

㈜넥슨(대표 박지원)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24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취업특강과 전문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커리어클럽’을 개최한다.
 
넥슨을 포함한 게임업계 취업 준비생을 위해 진행되는 하반기 ‘커리어클럽’에서는 ‘게임아트’, ‘게임개발’, ‘분석개발’, ‘게임분석’, ‘게임사업’, ‘게임기획’, ‘플랫폼개발’, ‘커리어’ 등 총 8개 직무분야의 취업특강과 함께 다채로운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상담이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취업특강은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터의 모바일 적응기’, ‘초보 게임 개발자의 2년간 포스트모템’ 등 직군 종사자들의 실무 에피소드와 ‘게임회사 취업 How & Why’, ‘데이터 분석 시대의 좋은 개발자 되는 방법’ 등 업계취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으로 구성됐다.
 
이와 동시에 사옥 2층에서는 오후 5시까지 ‘일대일 취업상담’ 및 ‘직군별 전문상담’ 코너를 운영, 현직 실무자들과의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넥슨은 ‘커리어클럽’ 등록 페이지(http://registrations.kr/joinnexon2017/ )에서 22일까지 사전접수 중으로, 사전접수 후 현장을 방문한 참관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넥슨’, ‘불리언게임즈’, ‘띵소프트’ 등 3개 법인에서 동시진행되며, 10월 11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신입사원은 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 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2017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 지원 및 상세한 내용 확인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커리어클럽 참고이미지 1.jpg

 

넥슨 커리어클럽 참고이미지 2.jpg

 

넥슨 커리어클럽 참고이미지 3.jpg

 

 



댓글 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