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AxE(액스) 100만 다운로드 돌파.jpg

 

㈜넥슨(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고 넥슨레드(대표 김대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가 18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4일 국내 안드로이드OS, iOS 버전으로 동시에 그랜드 오픈한 ‘AxE(액스)’는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를 유지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7일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특히 구글 플레이에서는 평점 4.3점으로 인기 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12일 프리 오픈 당시 10개였던 게임 서버를 14일 그랜드 오픈 시 15개로 확장했으며, 거의 모든 시간대에 전 서버가 ‘포화’ 단계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AxE(액스)’는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의 진영 간 대립과 경쟁을 다룬 Full 3D 모바일게임으로, 진영 간 치열한 필드PK(Player Killing)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를 상대로 5대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게임이다.
 
한편, 넥슨은 ‘AxE(액스)’ 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념해 9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루비(100개)’, ‘체력포션’, ‘퀘스트티켓’, ‘부활권’, ‘골드(10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모험지역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희귀~영웅 정령석 상자’를 지급하는 ‘모험지역 클리어 이벤트’를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
 
‘AxE(액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xe.nexon.com/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00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