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S4_KR copy (2).PNG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전용 어드벤처 게임 “추방선거”를 9월 14일, 금일 발매한다. 
 
“추방선거”는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아트워크와 세기말적 설정이 대조되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의 신작 어드벤처 게임이다.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던 “추방선거”는 150페이지 분량의 공식 풀컬러 아트북이 동봉된 ‘아트북 에디션’의 예약판매가 성공적으로 소진되는 등의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늘부터 PS®Store를 통해 판매되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추방선거”에는 패키지 버전의 초회특전으로 제공되었던 스페셜 테마 #1과 미니 아바타 3종은 물론, 예약특전으로 제공되었던 스페셜 테마 #2와 캐릭터별 전용 커스텀 테마 3종이 포함된다. 
 
더불어 스페셜 테마 #1, 스페셜 테마 #2, 캐릭터별 PlayStation®4 커스텀 테마 14종은 오늘부터 별도 상품으로도 판매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추방선거” PS4 패키지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 쇼핑몰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시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년 9월 14일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어드벤처
 

 



댓글 0
1 - 3028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