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9월 20일 출시.jpg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금일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신규 호위 전장 ‘쓰레기촌’(Junkertown)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하고 쓰레기촌 전장이 9월 20일(수) 게임에 정식 적용된다고 밝혔다.
 
쓰레기촌 미리보기 영상은 5분 2초의 길이로 되어 있으며 신규 전장 쓰레기촌의 제작 배경과 개발 주안점, 공격과 수비 시 게임을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주요 포인트를 설명해 주고 말미에 전장이 9월 20일(수) 게임에 적용된다고 발표하고 있다.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Eetb2hZr0VY/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쇼 게임스컴 2017(gamescom 2017)에서 처음 공개된 쓰레기촌은 감시 기지: 지브롤터, 도라도, 66번 국도에 이은 네 번째 호위 전장으로, 오버워치 세계의 유쾌한 2인조 악당이자 영웅인 로드호그와 정크랫과 같은 무법 고철 수집가들의 고향이다. 이들은 옴니움에서 나오는 조금이라도 가치 있는 것들을 약탈하고, 그렇지 않을 때는 고철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호주의 황량하고 험한 오지에 위치, 파괴된 옴니움의 잔해로 건설된 쓰레기촌은 극악무도한 여왕이 지배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여왕에게 전달할 금은보화와 선물, 폭탄으로 가득 찬 화물을 쓰레기촌 외곽 건물들을 지나 쓰레기촌에 진입하여 끝까지 운송하거나 이를 막기위해 상대 팀과 결투를 벌이게 된다.
 
블리자드는 신규 전장 쓰레기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해당 전장의 소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t49xEkjw9YU/ )과 쓰레기촌을 배경으로 한 로드호그와 정크랫의 대소동을 다룬 애니메이션 ‘쓰레기촌: 계획’ (https://www.youtube.com/watch?v=E267X39q3jA/ )을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또한 오버워치의 영웅 로드호그의 이야기를 신규 전장 ‘쓰레기촌’ (Junkertown)을 배경으로 다룬 디지털 단편 만화 ‘황무지’(http://comic.playoverwatch.com/ko-kr/junkertown-wasted-land/ )를 발표하였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 )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blizzard.gamespress.com/overwatch)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10.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8.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9.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6.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7.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3.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4.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5.png

 

오버워치 신규 전장 쓰레기촌_1.png

 



댓글 0
1 - 3028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