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이미지 (6).jpg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가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0월 25일(수)까지 진행되는 가을방학 이벤트를 통해 가장 먼저 제작 및 강화 성공률 등이 증가하는 ‘수확의 기쁨을 뿜뿜’ 버프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 30분 이상을 유지하는 유저에게는 모든 공격력, 방어력 및 치명타 확률 등이 증가하는 ‘가을방학’ 부스터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수상한 라비니 동산에 등장하는 ‘라비니 보르미’ 사냥 시 보름달을 지급하며, 보름달은 상점을 통해 전통복 나린 코스튬 및 바니바니 부스터, 라비니 찰떠기 펫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27일(수)부터 10월 9일(월)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하는 영약 아이템 및 강화용 보석, 아이템 제작 부스터 행운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카루스’에서 가을방학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릴 수 있는 각종 보상과 더불어 보름달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오니 모든 혜택을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MORPG ‘이카루스’에서 진행하는 가을방학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2004175/ )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03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