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Dewbauchee Rapid GT Classic.jpg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듀바치 라피드 GT 클래식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한 해가 지날 때마다 그 매력에 뭔가 신비로운 요소가 더해지는 듀바치 라피드 GT 클래식이 드디어 고급 빈티지 와인처럼 숙성되었다. 세밀한 부분까지 개조할 수 있는 이 스포츠 클래식을 타고 연륜이 느껴지는 기술과 자신감, 과급 엔진의 우렁찬 배기음을 오늘 한 번 느껴볼 수 있다. 지금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터워즈에서의 두 배 보상 연장 및 9월 18일까지 제공되는 각종 보너스
 
지금부터 9월 18일까지, 여러 방법으로 GTA 달러와 RP를 더욱 많이 챙겨라. 새로운 인기 모드 모터워즈에서의 GTA 달러와 RP 두 배 보상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모든 Rockstar 생성 스턴트 레이스에서도 보상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블레인 카운티 라디오에서 말도 안 되는 음모론을 방송하는 론이지만, 바쁘지 않을 때는 사업에도 꽤 신경을 쓴다. 9월 18일까지, 밀수 작전 판매 임무에서 산 안드레아스 전역에 있는 바이어들에게 물건을 전달하고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아라. 그리고 시큐어 에이전시 직원 감사 주간을 맞이하여 수행원과 직원들은 GTA 달러 급여를 두 배로 받는다.
 
 
항공기와 차량 업그레이드 및 할인
 
격납고 작업실에서 교란 장치를 25% 할인한다. 항공기에 적용하여 날아오는 미사일을 피하고 공격하는 항공기의 방향 감각을 흐트러트려라. 항공기 엔진 및 내구도 업그레이드 25% 할인도 유용한 혜택이다. 
 
이번 주의 특별한 혜택을 찾는다면, 보너스 스턴트 레이스 보상을 노리는 것도 좋고, 아니면 두어 대의 멋진 차량을 당신의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다. 트루페이드 네로(기본 가격과 업그레이드 가격) 및 페가시 템페스타가 25% 할인 중이다. 그리고 모든 차량의 엔진 및 내구도 업그레이드가 25% 할인되니, 새로 구입한 차량이나 기존에 보유한 차량들을 더욱 강화할 기회이다.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일정
 
지금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와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 두둑한 보상을 챙길 수 있다. 
 
•프리미엄 스턴트 레이스 - "빅 M"(오토바이 고정)
•타임 트라이얼 - "LSIA"
 
프리미엄 레이스는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하거나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 참가할 수 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된다. 
 
타임 트라이얼에 참가하려면,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면 된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린다.

 



댓글 0
1 - 3030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