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그라비티_홍보]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한여름의 웨딩 ‘6월의 신부’ 기간한정 등장 이미지.jpg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특별 몬스터들이 기간한정으로 대거 등장한다.
 
오늘(7일)부터 20일(일)까지 특별 레어에그 및 던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6월의 신부’ 몬스터는 ‘성종의 신부 에스카마리’, ‘심애의 신랑 무영의 대장군’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축배를 든 신부 쉐아트’, ‘별빛 밤의 신부 페르세포네’ 등으로 결혼 예복으로 단장한 예쁘고 멋진 몬스터들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랭크 50이상을 달성하면 ‘랭크50 6월의 신부 에그’를 무료로 1번 사용해 ‘천진난만한 신부 사츠키’, ‘가련한 신부 바스테트’, ‘순진한 신부 소티스’ 등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6월의 신부 던전’은 성당까지 이어지는 길목에 ‘성당의 신부님 에기르’와 신규 몬스터 ‘행복한 파티시에르 다크 레이디’등 여러 몬스터가 출현하며, 마지막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백장미의 신부 헤라 베오크’가 등장한다.
 
퍼즐앤드래곤은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7일)부터 20일까지 단 한번 클리어할 수 있는 ‘이벤트 기념 던전’을 기간한정으로 선보인다. 매일 클리어 시 총 ‘타마도라 14개’와 ‘마법석 14’개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클리어 보상으로 ‘영웅신 각성 소재 강림!’과 ‘이집트신 각성 소재 강림!’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각성 소재 강림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강림 던전과 3인 플레이 던전에 입장 시 필요한 스테미나가 절반으로 감소한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6월의 신부 몬스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005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