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NHN티켓링크_이미지] 블레이드 _ 소울 토너먼트 2017 KOREA FINAL.jpg

 

NHN티켓링크(대표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17일) 오후 2시부터 ‘신한카드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7 KOREA FINAL(이하 ‘블소 코리아 파이널’)’ 티켓을 단독으로 예매 오픈 한다고 밝혔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17일 오후 2시부터 경기 별 순차 오픈한다. 티켓가는 1만원이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은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을 선정하기 위한 엔씨소프트의 e스포츠 대회로, 22일(토)부터 결선이 열리는 8월 27일(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주말마다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상금규모는 우승팀 5천만원을 포함해 총 1억 4,400만원이다. 

 

NHN티켓링크 김옥현 e스포츠 담당 차장은 “티켓링크는 e스포츠가 선사하는 짜릿함을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간편한 예매 시스템과 특화된 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행사의 창구가 되어 대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1 - 2931
붉은보석 주요뉴스
"유저들의 가려운 곳 긁어주...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이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주년을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