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넷마블_경남예선_단체사진_0717.jpg

 

넷마블_경남예선_모두의마블_0717.jpg

 

넷마블_충남예선_모두의마블_부모동반_0717.jp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립특수교육원(원장 우이구) 및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강만석)과 함께 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전국 17개 시·도 예선대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이 2009년부터 9년째 공동개최하고 있는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게임이라는 매개체로 장애학생의 자존감 및 성취감을 고양하고 게임의 우수한 기능성을 활용해 장애학생의 정보화 능력향상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의 대표게임 ‘모두의마블’, ‘마구마구’ 등 9종목으로 진행된 e스포츠 예선대회는 지난 5월23일을 시작으로 7월 13일까지 약 2개월에 걸쳐 장애학생 개인전,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통합, 부모동반, 사제동반 등의 형태로 실시됐다.

 

전국 17개 시·도 e스포츠 종목별 예선대회 1위 수상 팀과 정보경진대회 종목별 1위 수상자는 9월 5일(화) ~ 6일(수) 양일간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될 ‘2017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서 국무총리상과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목표로 각 시·도를 대표해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본선 경기장에서는 게임 오케스트라, 최신 VR 4D 기술체험, 미디어아트, 매직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마련해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서장원 부사장은 "장애를 넘어 꿈과 희망을 공유하는 모두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게임의 순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을 비롯해 ‘게임문화체험관’, ‘어깨동무문고’등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nise.go.kr/click/ )에서 확인가능 하다.



댓글 0
붉은보석 주요뉴스
"유저들의 가려운 곳 긁어주...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이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주년을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