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스마일게이트] 탄 끝없는 전장 구글 피쳐드 선정.jpg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 대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이 ‘구글 피쳐드’에 선정됐다고 21일(금) 밝혔다.
 
‘구글 피쳐드’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게임 중 참신한 아이디어와 탁월한 완성도를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이 직접 선정해 소개하는 것이다. 탄은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 1번 피쳐드로 노출되며 재미와 게임성을 널리 인정 받았다.
 
탄은 구글 피쳐드를 통해 흥행 가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서비스가 시작된 뒤 하루만인 지난 19일 탄은 구글 플레이 내 전체 인기 게임 순위에 12위로 처음 진입한 뒤 바로 다음날 3위로 올라서는 등 흥행에 가속도가 붙었다. 모바일에서 PC게임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손맛에 탄을 즐기는 유저들의 호평도 잇따르고 있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PVP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모드의 팀데스매치와 팀매치, 특수전 등을 통해 남다른 몰입감과 슈팅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챌린지 모드의 방호시설, 좀비 웨이브 등으로 PVP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유저들에게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며 탄의 게임성을 인정 받아 탄에 대한 자부심과 서비스에 대한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고 있다”며 “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와 양질의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탄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AHNPre )와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ahn/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2848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 주요뉴스
넥슨,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넥...
넥슨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판교 넥슨 사옥에서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NDC 2017)을 개최...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