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손오공디펜스 대표 이미지 (3).jpg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에서 신규 영웅을 비롯해 길드전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먼저, <손오공디펜스>에 신규 영웅 ‘태을진인’이 등장한다. 황색 영웅 ‘태을진인’은 몬스터를 유인하거나 몬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침묵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던전 플레이 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길드원들이 힘을 모아 길드간 전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전’과 길드원 전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길드과학’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공선’과 ‘붕마왕’ 전용 신기인 ‘공작령’과 ‘패왕창’이 추가되며, 길드 던전 난이도가 40관문까지 확대된다.
 
이외에도 <손오공디펜스>는 20레벨 이상 유저 중 일정 기간 동안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시 게임에 접속하면 ‘황색영웅랜덤함’, ‘최고급소환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손오공디펜스>는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딜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손오공디펜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k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2981
붉은보석 주요뉴스
"유저들의 가려운 곳 긁어주...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이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주년을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