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손오공디펜스 대표 이미지 (3).jpg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에서 신규 영웅을 비롯해 길드전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먼저, <손오공디펜스>에 신규 영웅 ‘태을진인’이 등장한다. 황색 영웅 ‘태을진인’은 몬스터를 유인하거나 몬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침묵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던전 플레이 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길드원들이 힘을 모아 길드간 전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전’과 길드원 전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길드과학’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공선’과 ‘붕마왕’ 전용 신기인 ‘공작령’과 ‘패왕창’이 추가되며, 길드 던전 난이도가 40관문까지 확대된다.
 
이외에도 <손오공디펜스>는 20레벨 이상 유저 중 일정 기간 동안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시 게임에 접속하면 ‘황색영웅랜덤함’, ‘최고급소환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손오공디펜스>는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딜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손오공디펜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k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2848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 주요뉴스
넥슨,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넥...
넥슨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판교 넥슨 사옥에서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NDC 2017)을 개최...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