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 R2, ‘APOCALYPSE PART2-Twilight’ 업데이트.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웹젠의 장수 PC온라인게임 ‘R2’는 어제(4월20일) ‘아머 크러쉬’, ‘스킬 크러쉬’ 등의 신규 스킬과 ‘무한의 악세서리’를 추가하는 ‘Apocalypse Part2-Twilight’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기념 이벤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적의 원거리 방어력을 일정 시간 감소시키는 ‘아머 크러쉬’ 등의 신규 스킬과 힘/지능/민첩으로 구성된 악세서리 세트인 ‘무한의 악세서리’를 추가하는 한편, 회원계정과 동일한 명의의 휴대폰 전화를 사용해야만 인증이 가능한 ‘로키 서버’를 오픈했다.
 
또한 웹젠은 보안 특화 서버인 넵튠과 아벨루스의 캐릭터 최고레벨을 각각 99레벨, 81레벨로 상향했다. 넵튠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는 +7방어구 아이템을 지급해 게임 내 보상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웹젠은 ‘APOCALYPSE PART2-Twilight’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5월 18일까지 전 서버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삼성 32인치 모니터’, ‘Geforce GTX1050 Ti 4GB 그래픽 카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등의 현물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웹젠은 오는 5월 11일까지 기존 스킬북 능력치에 HP 20이 추가된 '변신 스킬북'을 지급한다. ‘광대’, ‘바드’ 등 16개로 구성된 ‘변신’ 리스트 중 자신이 희망하는 스킬북을 선택하면 된다.
 
2006년 10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올해(2017년) 11주년을 맞은 ‘R2’는 누적회원 64만명이 12억 시간 이상 게임을 즐겨온 게임으로 ‘뮤 온라인’과 함께 웹젠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R2’의 ‘Apocalypse Part2-Twilight’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특별 이벤트페이지(http://r2.webzen.co.kr/events/r2wardfestival/lok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2875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