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레이븐_각성 업데이트 이미지.jp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성’은 더 재미있고 전략적인 실시간 전투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레이븐’의 신규 성장 콘텐츠이자 전투 시스템으로 캐릭터 각성 및 새로운 각성 스킬을 통해 성장의 재미뿐 아니라 실질적인 전투의 재미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성 캐릭터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종족 별로 3종씩 총 12종이 존재하며, 40레벨 이후부터 각성이 가능하다.
 
캐릭터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특정 고대 무기와 방어구 세트가 필요하며, 각성을 하게 되면 화려한 외형으로 바뀌는 것은 물론 각 캐릭터에 특화된 강력한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각성 캐릭터는 각성석을 이용해 최대 10단계까지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 외 △최고 난이도 ‘지옥’ 탐험 전 지역 오픈 △대인 공격력을 기본 옵션으로 보유한 신규 장비 ‘로간 벨트’ △종합순위 항목에서 이용자 본인의 순위와 각 부문별 1위를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순위 시스템’ △길드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길드이전 추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븐’에서 가장 중요한 전투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계속 진화를 거듭해 나가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2종 중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선택만 해도 최고 등급인 고대 무기 및 방어구 4종으로 구성된 각성용 고대 장비 풀 세트를 100% 지급한다.
 
또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만 해도 최대 8개의 각성용 고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레벨 도전 이벤트’의 경우 각성석을 이용해 지정된 각성 레벨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강화석,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1 - 2848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 주요뉴스
넥슨,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넥...
넥슨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판교 넥슨 사옥에서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7(NDC 2017)을 개최...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