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크어벤저 3_첫 테스트 사전 예약.jpg

 

- 4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 첫 시범 테스트 실시, 21일부터 사전 예약
-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00만 ‘다크어벤저’ 시리즈 최신작
- 강력한 ‘피니쉬 액션’, ‘몬스터 탑승’, ‘무기 탈취’ 등 극강의 액션 모바일에 구현
- 사전 예약자 전원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 증정,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첫 테스트를 앞두고 21일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글로벌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 ‘다크어벤저 3’는 4월 중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첫 시범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트 전까지 공식 페이지(https://i.nx.com/3ft )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다크어벤저 3’는 기존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없는 고품질의 캐릭터와 배경, 화려하고 다양한 연출을 통해 극한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콘솔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강력한 한방 공격 ‘피니쉬 액션’과 ‘몬스터 탑승’, ‘무기 탈취’ 등의 다양한 액션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염색 시스템을 모바일에 최상의 수준으로 구현했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론칭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테스터 패키지’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남기는 참여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정식 론칭 시 ‘빛나는 보물함’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크어벤저 3’의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론칭 후 게임 내 재화 ‘300젬’을 지급하고, 가입인사를 남긴 회원 중 100명에게는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다크어벤저 3’의 사전 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s://i.nx.com/3ft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3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