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03.08.29
추천 수 0
댓글 1

NHN㈜(공동대표 김범수,이해진)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이 정식 서비스 중인 3D 낚시 게임 ‘한쿠아(HanQua)’에서 28일부터 3주간 ‘아마존 지역 오픈 기념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한쿠아’내 새롭게 공개된 ‘아마존 지역’에서 자신이 잡은 미시시피악어, 멕시코도룡뇽, 피라니아 등으로 꾸민 수조를 ‘아마존 효도전시관’에 등록하면 옥돔, 고등어, 삼치 등 수산물 명절세트를 오프라인으로 제공 받게 된다.

 

한편 한게임은 고레벨 이용자가 방문할 수 있는 낚시지역을 기존 아시아, 호주 등 8곳에 ‘아마존’을 새롭게 추가하고,이 지역의 늪과 강에 서식하는 시일러캔스, 피라니아, 구피 등 낚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한 이용자가 잡을 수 있는 희귀어 32종을 추가 방류해 총 150여종의 다양한 수중 생물들을 선보이게 됐다.

 

현재 누적 회원수 90만 명,일일 이용자수 7만 명을 돌파한 ‘한쿠아’는 아마존 지역 오픈과 추가 물고기 방류로,레벨 상승에 성공한 게이머들이 낚시를 하며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손맛과 캐릭터 성장성이 한층 강화됐다고 한게임측은 밝혔다.

 

‘한쿠아’는 전세계의 강, 호수, 바다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 자신이 꾸민 독특한 수조에 넣어 키우거나,수조전시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3D 낚시게임으로,물고기를 잡을수록 향상되는 경험치와 레벨에 따라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특징을 갖고 있다.

 

채유라 한게임 마케팅팀장은 “이번 ‘한쿠아’의 한가위 이벤트는 네티즌에게 사이버 세상에서 경험한 게임의 재미를 현실 속에서도 똑같이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기획됐다” 며 “ ‘한쿠아’ 이용자들에게 올 한가위는 색다른 명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1
?
dd
19.10.20
<
1 - 3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