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08.06.03
추천 수 0
댓글 0

 

<사진설명 : 왼쪽부터 CJ인터넷 게임스튜디오 총괄 장래진 상무, 가운데 루크사의 하비에 로블레스 데 아쿠냐 대표, 맨 오른쪽 CJ인터넷 이스온라인 개발 총괄 주평국 실장 순이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이스온라인>이 영국, 독일 등 유럽 진출로 세계 시장을 공략한다. 

 

CJ인터넷이 6월 2일 본사에서 영국 게임 배급 업체인 ‘루크(Rourke Ltd. 대표 하비에 로블레스 데 아쿠냐)社’와 <이스온라인>의 유럽 48개국 수출 계약을 맺고, 빠르면 올 4분기 영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프랑스어와 스페인어, 독일어 서비스로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이사는 “<이스온라인>은 CJ인터넷의 첫 유럽 진출작이자 자체개발작의 첫 해외수출작으로 더욱 의미깊다”며 “이번 계약으로 유럽 시장으로 해외사업을 확대한 것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들의 해외수출을 통해 글로벌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성과도 곧 가시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크社’ 하비에 로블레스 데 아쿠냐 대표는 “오랜 퍼블리싱 노하우와 자체개발력을 겸비한 CJ인터넷의 유럽 진출 첫 파트너사로 같이 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이스온라인>이 ‘이스시리즈’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명성과 유럽인들이 선호하는 MMORPG 장르라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루크(Rourke Online Ltd.)社 소개

‘루크(Rourke Online Ltd.)社’는 2007년 영국에 설립된 온라인게임 배급 업체다. 유럽 지역에서 4개국어의 온라인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목표로 현재 온라인 게임포털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댓글 0
1 - 3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