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주제가가 일본에서 제작중이다.

 

넥슨재팬은 12월 일본내 TV CM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TV CM은 일본에서 기획하고 넥슨 본사에서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게이머를 에린으로 이끄는 「나오」의 캐릭터성을 표현, 마비노기의 「안내인」으로 마비노기 세계관을 전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인기 성우 타나카 리에씨가 노래하는 「마비노기」CM송이다. 마비노기의 새로운 주제가가 한, 일 공동 작업으로 탄생하는 것이다.

 

 

타나카 리에씨, 이토 켄지씨인터뷰(넥슨재팬)

 
원곡을 들은 첫인상은?
타나카 리에씨 : 아시아의 정서를 반영한 음악이라고 생각했다.  「천의 바람과 천의 꽃과…」부분은 매우 한국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이토 켄지씨 : 동양적인 곡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도 J팝에 가까웠다.그렇다고는 해도, 원곡을 노래 메로로 하려면 다소 고생했습니다.

 

arrange에 어려운 점은 없었는가? 
이토 : 원곡의 분위기를 살리려고 노력했다. 가사를 넣으면서 키를 내렸지만, 원곡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원곡을 들어 익숙해져 있는 유저를 위해서, 인트로 부분은 다른 곡에서 인용했다.

 

유저 앙케이트에서 타나카 리에씨가 나오의 이미지에 맞는 유명인은 1위에 선정되었다.
타나카 : 게임내에서 소리를 넣을 때는 꼭 불러 주세요!(웃음)

 

마지막으로, 이 곡을 듣는 사람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타나카 : 꼭 눈감아 주어 들어 주세요. 특히 "천의 바람과 천의 꽃과…"의 부분에 주목해 주세요.

 

 

제목/「Eternal」
작사/미츠이 유리 외
작곡 /HanStone
노래/타나카 리에
arrange /이토 켄지 

 




댓글 0
1 - 2983
붉은보석 주요뉴스
"유저들의 가려운 곳 긁어주...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이 올해로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주년을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