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윈드소울_CBT참여자 모집 이미지.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 '윈드소울'이 모험의 첫 발을 내딛는다.
 
조이맥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 예정인 '윈드소울'은 히트작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히어로 액션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어둠술사 이브람의 야망을 저지하려는 ‘윈드러너’들의 여정을 담고 있다.
 
'윈드소울'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11월 4일 CBT 일정을 예고했으며,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 모집에 나선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윈드소울'의 콘텐츠 및 밸런스, 안정성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모든 것을 검증할 계획이다.
 
또한, 내달 4일부터 예정된 CBT 참여 후,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영화 상품권, 외식문화 상품권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맥스 이길형 부사장은 "윈드러너의 귀여운 캐릭터와 소환수가 등장하는 모바일 RPG '윈드소울'이 이제 곧 베일을 벗는다"며, "장르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전을 11월 4일, 가장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의 CBT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1028/event_main.asp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
1 - 3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