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스포츠카와 미녀. 남성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특별한 레이싱 게임이 온다.  
 
[이미지] 드리프트걸즈_메인.jpg


NHN블랙픽이 스포츠카와 아름다운 그녀, 그리고 스피드 본능까지 채워줄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 출시를 앞두고, 28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드리프트걸즈'는 NHN블랙픽이 개발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기존 레이싱 게임의 복잡한 조작을 탈피, 터치 한번으로 최고의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지닌 수십 명의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연예 시뮬레이션까지 가미되어  상상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스크린샷]드리프트걸즈_1대1 배틀 레이싱 장면 ss.jpg


[스크린샷]드리프트걸즈_히로인 데이트선택 ss.jpg


NHN블랙픽은 '드리프트걸즈' 출시에 앞서 28일부터 개성 넘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등록 VIP테스트’ 이벤트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차량 티켓, 히로인 티켓 등 아이템이 담긴 ‘리얼엔진 스타터팩’을 선물하고, 이후 VIP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추가로 ‘VIP 테스터팩’을 선물한다. 사전등록은 11월 6일까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VIP테스트는 안드로이다 이용자만 가능하다.
 
또한 응모권을 모아 경품에 도전하는 ‘솔직히 갖고 싶잖아? 남자의 로망!’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권 개수에 따라 ‘아우디R8 렌트 및 1박2일 호텔 숙박권’, 일본 인기 레이싱 만화 ‘이니셜 D에 등장하는 AE86 레플리카’ 등 위트 넘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은 '드리프트걸즈' 동영상을 공유하고,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매일 획득할 수 있다.
 
NHN블랙픽은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드리프트걸즈'의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사운드로 도심에서 벌어지는 초고속 추격전을 맛볼 수 있으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아름다운 히로인들의 아찔한 자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드리프트걸즈'는 오는 11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driftgirls/preregister.nhn)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