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를 28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하여 원작의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횡스크롤 RPG로,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와 스페셜 던전, 캐릭터별 새로운 시나리오 전개가 특징이다.
 
또한 ‘데몬슬레이어’, ‘듀얼블레이드’, ‘카이저’, ‘엔젤릭버스터’, ‘메카닉’ 등 인기캐릭터 5종과 2,500여 개의 퀘스트을 비롯하여, 길드 시스템, 보조직업, 캐릭터 전직 시스템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캐릭터의 얼굴, 헤어, 의상 등을 유저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코디 시스템’, 귀여운 외형과 다양한 능력치를 가진 ‘펫’, ‘라이딩 시스템’ 등 ‘메이플스토리’ 원작에서 큰 호응을 얻은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넥슨은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 각종 장비와 코디로 꾸민 캐릭터 인기 투표 ‘패션왕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하고, 게임 관련 영상을 SNS 또는 블로그에 올리거나 캐릭터를 30까지 레벨업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인기 아이템을 11월 9일까지 지급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의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ocketmaple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1).jpg





댓글 0
1 - 3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