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_도미네이션즈(Dominations) 게임 이미지 (1).jpg

글로벌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 일본법인(이하 넥슨) (3659. 도쿄증권거래소 1부)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자회사인 넥슨M(NEXON M Inc.)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 전 SecretNewCo)의 첫 타이틀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를 공개했다.
 
도미네이션즈는 석기 시대부터 우주 시대에 이르는 세계의 주요 문명들을 플레이어가 이끌어가는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문명을 탐험하고 발전, 확장시켜나가는 한편 싱글 및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빅휴즈게임즈는 미국 메릴랜드에 위치한 게임 개발사로 2013년 시크릿뉴코(SecretNewCo)라는 이름으로 설립됐다. 창업자 겸 CEO인 브라이언 레이놀즈(Brian Reynolds)는 징가(Zynga)의 수석 디자이너 출신으로 ‘프론티어빌(FrontierVille)’ 및 ‘시티빌 2(CityVille 2)’,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Rise of Nations)’등을 개발한 유명 게임 개발자이다.
 
넥슨은 지난 2013년 7월 당시 시크릿뉴코에 지분 투자를 단행하고 개발 중인 타이틀 도미네이션즈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한 바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넥슨M을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용 게임으로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도미네이션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omination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_도미네이션즈(Dominations) 게임 이미지 (2).jpg




댓글 0
1 - 3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