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모바일 RPG의 새로운 황금기 이끈다.
NEW메인.png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대규모 부대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골든에이지 for Kakao(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를 금일(28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골든에이지’는 기사, 마법사, 궁사 등 3명의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나만의 부대를 편성해 대규모 부대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9월 첫 테스트에서 15만 명의 참여와 60%가 넘는 재접속율을 기록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고품질 실사풍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모바일 RPG 최초로 구현한 11인 부대전투 및 최대 56인이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압도적인 전투 재미를 선사하며 ‘골든에이지’의 백미로 꼽히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버퍼형, 마법형, 힐러형 등 다양한 병과의 부대원을 선택하고 성장시키면서 나만의 부대를 만들어가는 재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부대원의 경우 각각의 속성이 존재해 모험지역의 속성에 맞춰 부대원을 전략적으로 편성하면 보다 쉽게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골든에이지’ 출시를 기념해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최고 6성 부대원 뽑기권을 즉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고급 부대원 뽑기권, 가넷, 금화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친구초대 메시지, 공식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 번호를 찾아 게임 내 쿠폰함에 입력하면 부대원 뽑기권 등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험에서부터 대규모 길드전까지 정통 RPG에서 경험했던 짜릿하고 실감나는 전투의 재미를 ‘골든에이지’에서 고스란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 ‘골든에이지’가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와 함께 모바일 RPG 장르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골든에이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론칭 이벤트 페이지 (PC온라인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goldenage/3 / 모바일http://promotion.netmarble.net/m/event/goldenage/3)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ldenagerp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