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아틀란스토리, 할로윈 호박 축제 이미지.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가 개발한 '아틀란스토리 for Kakao'가 할로윈 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금일(28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할로윈 호박축제' 이벤트는 매일 지급되는 호박을 열면 골드(게임머니), 다이아, 트로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영웅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영웅은 모두 18등급으로 4턴간 광전사 상태 유지와 함께 회피 능력을 증가 시키는 버서커 '나타샤', 일정 확률로 적에게 스턴 공격을 하고 생명력을 회복 시키는 팔라딘 '아만다', 가로 공격 및 분노를 없애는 매지션 '아리엘' 총 3종이다.
 
더불어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최상위의 17, 18 등급의 '용옥'을 선보였다.
 
'용옥'은 영웅의 무기에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아이템으로, 강화 및 제련을 통해 고유 능력을 상승 또는 변화시킬 수 있다.
 
'용옥'은 시련의 동굴을 통해서만 획득 할 수 있으며, 하얀 빛을 내는 최상위 등급의 '용옥'은 140레벨 이상의 영웅만 착용 할 수 있다.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진행되는 호박 축제 이벤트 및 용옥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
1 - 3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