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대작 MMORPG 블레스 아티스트 블레스 모집.jpg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에서 '아티스트 블레서'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티스트 블레서’는 팬아트, 카툰, 동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가진 게이머가 ‘블레스’와 관련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용자와 공유하는 ‘블레스’ 공식 인증 아티스트를 말한다.
 
‘아티스트 블레서’에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 자격과 아티스트 전용 작품 갤러리, 특별 표식을 제공하며, ‘블레스’ 프리미엄 키트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6일까지로, 지원을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지원분야에 맞는 창작품을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올리고 활동 포부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네마틱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블레스’의 현실감 있고, 사실적인 액션의 구현 과정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이 완성되는 모습이 잘 나타나 있다.
 
‘블레스’의 ‘아티스트 블레서’ 이벤트 및 시네마틱 메이킹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Bles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
1 - 3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