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_대표 이미지 (2).jpg




넥슨은 27일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출시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으며, 같은 날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유의 조작법과 UI(User Interface), 미션 시스템, 3대3 대전 등 다양한 모드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넥슨은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 플레이 횟수 상위 20위 내 유저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액세서리 티켓, 고급 헤어 및 얼굴 장식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41027_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1위 이미지.jpg 141027_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 이미지.jpg

 





댓글 0
1 - 3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