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TFO_CBT_Freacher_01.jpg

 

출시일정

2017년 출시 예정

서비스

넥슨

장르

FPS게임

플랫폼

PC-온라인

CBT일정

2017.8.24(목) – 9.13(수)

공식 홈페이지

http://tfo.nexon.com/

 

 

원작 고유의 재미와 게임성을 온라인으로 재현

 

01.jpg

 

‘타이탄폴™ 온라인’은 ‘벽타기’, ‘이단 점프’ 등 호쾌하고 민첩한 기동을 자랑하는 파일럿 액션과 거대하고 웅장한 타이탄 액션 등 전 세계 1천 만 유저가 인정한 원작의 게임성과 전장을 휩쓰는 재미를 국내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재현한 게임이다.

 

 

온라인 플랫폼의 장점 극대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긴다
온라인게임 라이브에 전문성을 확보한 넥슨 퍼블리싱을 통해 원작을 접해보지 않은 국내 온라인 게이머들을 포함하여,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개선하는 데 집중했다. 온라인 플랫폼에 맞춰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와 정밀한 매칭 시스템은 물론,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며 발전해 나가는 온라인게임의 장점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기존 ‘타이탄폴’ 콘솔게임 유저들의 경우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국내 유저들과 더욱 쾌적하고 편한 환경에서 원작의 경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원작 경험이 없는 국내 게이머들도 초반 동선 개선 등으로 불편함 없이 ‘타이탄폴™ 온라인’만의 고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타이탄폴™ 온라인’만의 심화된 재미와 콘텐츠
‘타이탄폴™ 온라인’은 원작의 게임성 계승에서 그치지 않는다. 국내 유저의 의견과 취향을 고려,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타이탄폴™ 온라인’만의 새로운 ‘파일럿’과 ‘타이탄’ 스킨, ‘배틀 메이트’ 시스템을 준비하고, 신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나갈 예정이다. 최근 FPS게임 장르 내 선호도가 높은 서바이벌 형태의 ‘신규 모드’, 유저와 함께 타이탄도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타이탄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 유저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다.

 

준비한 모든 콘텐츠는 유저가 플레이를 통해 언락(Un-lock)하는 구조로 설계되어 단계적으로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원작의 게임성을 토대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국내 유저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타이탄폴™ 온라인’만의 재미를 심화할 예정이다. 

 

02.jpg

<주요 파일럿 ‘할로우’(왼쪽)와 ‘프리처’(오른쪽)>

 

 게임 소개
‘타이탄폴™ 온라인’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EA가 퍼블리싱한 전세계적인 인기 게임 ‘타이탄폴™(TITANFALL™)’의 온라인 버전이다. 우주를 배경으로 거대 로봇인 ‘타이탄(TITAN)’과 ‘벽 타기’, ‘이단 점프’, ‘스프린트’ 등 화려한 ‘파쿠르 액션’을 선보이는 파일럿 간의 유기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타이탄폴™ 온라인’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원작 게임성에 온라인 버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쟁요소 등을 더해 개발되고 있다.
 

 

 거대 로봇 ‘타이탄(TITAN)’
‘타이탄폴™ 온라인’에서는 내구성과 민첩성 등이 서로 다르고, 각자 ‘특수능력’과 ‘코어능력’ 등을 갖춘 거대 로봇 타이탄 4종을 만날 수 있다. 이러한 타이탄의 개성을 고려해 펼쳐지는 공격과 방어, 전략성은 ‘타이탄폴™ 온라인’의 핵심 재미요소다.

 

타이탄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타이탄 도색’으로 ‘워리어 아틀라스’, ‘인포서 아틀라스’, ‘레이서 스트라이더’, ‘스피더 스트라이더’, ‘머라우더 오우거’, ‘뱅가드 오우거’, ‘스코피오 디스트로이어’, ‘슬레지 디스트로이어’ 등 다양한 외관의 타이탄을 즐길 수 있다. 

 

03.jpg

 

 파쿠르 액션의 ‘파일럿(PILOT)’ 
타이탄을 조종하는 파일럿은 ‘벽 타기’, ‘이단 점프’, ‘스프린트’ 등 기존 대전게임에선 경험하지 못한 ‘파쿠르 액션’이 가능하다. 타이탄에 올라타 해치를 열어 파괴하는 ‘로데오’, 근접한 적 처치에 용이한 ‘점프킥’, ‘해킹’의 특별한 기술도 즐길 수 있다.

 

06.jpg

 

[파일럿 특수 능력] 

 

08.jpg

파쿠르 액션: 파일럿은 점프킷의 도움을 받아 벽 달리기, 벽 매달리기, 이중 공중 점프 등이 가능하다.

 

09.jpg

로데오: 타이탄의 등에 올라타는 기술.
적의 타이탄에 올라탄 뒤, 해치를 열고 타이탄 코어에 직접 사격하여 타이탄을 파괴할 수 있다.

 

10.jpg

점프킥: 적에게 가까이 접근한 뒤 점프킥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다.

 

11.jpg

해킹: 전용 도구인 ‘데이터 나이프’로 중형 포탑 등 구조물을 해킹할 수 있다.

 

04.jpg

 

 

 ‘배틀메이트(Battle mate)’ 시스템 
타이탄폴™ 온라인에는 주요 파일럿 4인과 특정 타이탄이 짝을 이루는 ‘배틀메이트’ 시스템이 존재. 배틀메이트 파일럿(아래 4종) 장착 시 고유한 ‘전용 도색’이 적용된 타이탄을 만날 수 있습니다.

 

05.jpg
 

 

 게임모드 및 주요 맵 

 

게임모드

내 용

소모전

파일럿과 타이탄 외 AI(병사, 스펙터)가 등장하며, 제한시간 내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종료 시점에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진영이 승리한다.

최후의 타이탄

모든 파일럿이 타이탄에 탑승한 상태로 시작하며, 상대방의 타이탄을 먼저 모두 제거하는 진영이 승리한다.

폭파미션

적 진영의 파일럿을 전멸시키거나 목표 지점에 폭탄을 설치 후 폭파, 또는 설치를 저지하면 승리한다.

팀 데스매치

기본적으로 파일럿 대 파일럿의 전투이며, 플레이어 실력에 따라 타이탄을 소환해 함께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제한시간 내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종료 시점에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진영이 승리한다.

 

 

타이탄폴™온라인_공군기지_N.jpg

<맵: 공군기지 / 게임모드: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타이탄폴™온라인_엔젤시티_N.jpg

<맵: 엔젤시티 / 게임모드: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자유훈련>   

 

타이탄폴™온라인_균열_N.jpg

<맵: 균열 / 게임모드: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타이탄폴™온라인_습지대_N.jpg

<맵: 습지대 / 게임모드: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타이탄폴™온라인_샌드트랩_N.jpg

<맵: 샌드 트랩 / 게임모드: 소모전, 최후의 타이탄>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91
액스 주요뉴스
‘쟁’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
  넥슨이 모바일 MMORPG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9월 14일부터 정식 ...
최신 뉴스
최신 댓글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