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BUFF_한국모바일게임협회_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_MOU_보도자료_사진.jpg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BUFF(버프, 대표 이강용), 그리고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회장 황성익)는 15일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BUFF IP 게임 관련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로 게임 IP 유명회사 SNK IP 블록체인관련 독점권을 취득했다. 이렇게 취득한 IP 라이센스를 개발중인 BUFF 프로젝트에 접목시켜 IP 사용 진입장벽을 낮추고 합리적인 투명한 거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관련 블록체인 산업 지원, 컨설팅 및 제휴 등 한국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황성익 회장은 “대한민국 블록체인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해 BUFF의 게임 플랫폼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며, “BUFF와 함께 올바른 블록체인 게임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15년 이상의 중화권 게임, 플랫폼, 광고등 해외 사업 경험을 가지고 있는 BUFF 대표 리차드 리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블록체인을 활용한 한국 게임들을 출시해 한국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이 글로벌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BUFF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BUFF 홈페이지 (http://onbuff.com/ ) 또는 이메일 (service@onbuff.com)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0
1 2